남에게 홈페이지 맡기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세요!


홈페이지의 가치는 안에 담긴 고객님들의 콘텐츠에 있습니다. 메이크나우를 활용해서 홈페이지를 쉽게 만들고 콘텐츠와 서비스에 더 집중하세요.

안녕하세요!

메이크나우 팀입니다.

내 브랜드와 컨텐츠를 온전히 보관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홈페이지는 비즈니스에 있어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하지만, 주변에서 1인기업, 스몰 비즈니스, 지식사업을 하시는 분들을 보면 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는 것에 대해 굉장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었습니다.

우선 호스팅, 도메인, 서버비, 검색엔진최적화 등과 같은 생소한 용어에 주눅이 들고, 다음으로 홈페이지 제작 의뢰를 알아보고 나면 천차만별인 가격과 비용에 혼란스러워 했습니다.

홈페이지를 만드는 과정에서는 원하는대로 디자인이 나오지 않아 불만이 생기고 기능을 추가하거나 요청할때마다 비용이 늘어나는 경험을 하시기도 했습니다.

홈페이지를 완성한 뒤에도 운영에 대한 통제권이 전혀 없어 변경사항이 발생하거나 홈페이지에 적용할 새로운 기능을 문의하면 돌아오는 것은 추가비용 견적서였죠.

심지어 홈페이지 담당자가 퇴사하여 관리가 전혀 안되거나 소리소문 없이 에이전시가 폐업하여 홈페이지가 사라지는 경험을 하기도 합니다.

메이크나우 팀은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 싶었습니다.

사실 홈페이지의 핵심은 콘텐츠입니다. 복잡한 기능이 담긴 홈페이지 보다 방문자가 알고 싶어하는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는 것이 훨씬 중요하죠. 사업에 대한 콘텐츠는 대표님들의 머리속에 있고 그것을 글로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면 홈페이지의 80%는 완성된 것과 같습니다.

단지, 그 콘텐츠를 홈페이지라는 공간을 만들어 담는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메이크나우는 콘텐츠 제작을 제외한 기술적인 부분을 최소화하여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호스팅과 도메인, 웹로그 분석 등은 직접 관리하면서도 알기 쉽게 만들고, 콘텐츠 제작은 워드나 파워포인트를 할 수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직관적인 편집기를 적용했습니다. 디자인 감각이 없어도 고급스러운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도록 템플릿도 충분히 준비했습니다.

메이크나우를 이용해서 1인기업가, 지식사업가, 스몰 비즈니스 운영자분들이 스트레스 없이, 쉽게 홈페이지를 만들고 관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from 메이크나우 팀

메이크나우 서비스를 더 알아보세요.